암회복경험담

암회복경험담

유방암1기 수술제안을 극복하고 자연치유의 힘을 믿다!!

by 헤븐벨리 posted Jun 2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유방암이미지.jpg

 

안녕하세요..... 저는 2020.4.14 국가 검진으로 유방암 1기(0.76) 정도의 진단을 받았습니다.

 
대학병원에 가서 MRI,CT, 뼈CT 등등 다양한 검사를 받았습니다.
 
병원을 갔더니 무조건 수술을 하라고 했습니다.
 
크기는 작은데 위치가 좋지 않다고 수술의 과정을 필수 처럼 이야기 했습니다.
 
정밀 검사후에 3.8cm 혹 속에 보이지 않던 작은 7개의 혹이 있다고 했습니다.
 
전절제를 해야 된다고 합니다. 전절제를 안하고 부분절제를 하려고 조직 검사를 또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다른 대학병원의 의사선생님을 만나보고 결정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수술을 미루고 다른 곳에서 의사선생님의 의견을 들으니 크기는 작은데 전절제를 하고 유방재건을 하라고.... 저는 그자리에서 일어나서 부분절제가 안되면 가까운 병원으로 가겠다고 하고 병원을 나왔습니다.
 
이때 쯤 '하늘마을 힐링센터'의 원장님의 동영상을 보고 나서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수술을 안하고 싶고 겁도 나고 내 몸의 자연치유의 힘을 믿어보고 싶었습니다.
 
이 곳 '하늘마을 힐링센터'에서 FCA 해독프로그램을 지키면서 3주 이상하고 있습니다.
 
유방암의 자연치유의 기적이 내 삶의 기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호전반응이 생기고 좋지 않았던 장기들이 회복되고 피가 깨끗이 되고 좋아지고 있습니다.
 
9주 이상 더 프로그램을 진행 해 보자고 하셔서 더욱더 신회하고 확신을 갖고 내 몸을 질병없이 살아가려고 노력하고 기쁨과 감사함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