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회복경험담

암회복경험담

간증 수기 - 유방 종양 2개, 8년 위장병 완치

by 헤븐벨리 posted Sep 1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109.jpg

 

간증 수기 - 유방 종양 2개, 8년 위장병 완치

 

2020 9월 11일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천안에 사는 강경환, 박경자 부부입니다.

이 편지를 쓰는 것은 하늘마을 힐링센터에 1년간 다니면서 놀랍게 좋아져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간증문을 올립니다.

저는 2019년 건강검진에서 과비만 과체중으로 치밀 유방 종양이 2개가 발견되는 이상 소견을 진단받았습니다.

남편은 8년 동안 위궤양으로 반복되는 약물 치료받고 힘든 생활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유튜브에 자연치유 하늘마을을 보게 되었습니다.

의사(교수)께서는 6개월에 한 번씩 초음파 검사와 1년 한 번씩 엑스레이 검사하면서 지켜보자고 말씀하셨습니다.

많이 걱정되고 떨렸습니다.

2019년 7월 29일 하늘마을에 예약하고 처음 건강상담을 받았습니다.

당시 저는 병원 검사상 피 수치나 건강 상태가 너무 안 좋고 남편도 역시 피 수치가 똑같이 안 좋은 상태였기 때문에 원장님께서 입소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저희 부부는 그럴 수 없는 처지기에 하나님께 기도하면서 FCA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을 (대체 요법, 자율선택 프로그램)을 지도받고 그날 집에 오면서부터 실시했습니다

고기가 먹고 싶으면 캐스넛 견과류를 먹고 생선이 먹고 싶으면 아몬드를 먹고 고기, 생선, 우유, 달걀을 끊었습니다

식전 과일을 꼭 먹고 싱싱 채소를 꼭 먹으면서 3개월에 1번씩 하늘마을에 가서 체크하면서 체중이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갈 때마다 안 좋았던 것이 7개, 8개 항목씩 좋아지곤 했습니다.

1년 동안 6개월마다 병원 검사 두 번 했습니다.

1년째 검사는 유방을 누르는 엑스레이와 초음파까지 했습니다.

결과가 나오고 교수님께서 “잘 관리했습니다. 이제는 건강검진 식으로만 하세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역시 이 프로그램은 지방이 잘 빠지기에 체중이 13kg 빠져서 이제는 날씬한 20대 몸매가 되었습니다.

산에 운동가면 많은 사람이 어떻게 다이어트를 했느냐고 물으시죠.

저는 그때마다 하늘마을 대체 요법을 하여 성공했다고 하면서 그분들한테 이제는 자신 있게 열의를 다해 가르쳐드리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남편은 부원장님께서 가르쳐주신 히포크라테스 스프 요리로 식사 때마다 먹었더니 2020년 검사에서 8년 된 고질적인 위궤양이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원장님과 부원장님께서 매일매일 유튜브에 띄워주는 강의 열심히 듣고 배워서 실시한 결과가 이렇게 놀라워서 정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어느 날 운동을 하면서 전도를 하는데 아는 지인이 심각하게 저한테 물었습니다.

D 병원을 다니고 있는데 이상하게 3개월 넘게 약을 먹어도 낫지 않는 신장 담석이 있다고 했습니다.

크면 기계로 없애는데 작은 것이 콩팥에 있어 약 복용 중인데 소변에 피가 나오고 배가 아프다고 하셨어요.

제가 담대하게 말했어요. 제가 고쳐드릴게요. 한턱내세요.

그러면서 집에 가시면 레몬을 1개씩 매일 물 2L 병에 섞어서 매일 두 잔만 마시라고 했죠.

유소영 부원장님께서 가르쳐주신 대로 말했죠.

1달쯤 되었을 때 공원에서 운동하는데 피가 이제 안 나오고 배가 아프지 않다고 했어요. ㅎㅎ

그래서 단대병원에 가서 CT 찍은 결과 담석이 싹 없어졌다고 했습니다.

저는 아주 기뻤습니다.

이제는 1년 동안 배운 대체요법을 많은 사람한테 가르쳐주면서 전도하고 있습니다.

인자하신 예수님 같은 원장님과 천사 같은 유소영 사모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이영수 목사님 설교 듣고 하루를 시작하면서 기도드립니다.

하늘마을 이영수 목사님 유소영 사모님께 하나님 축복 많이 주세요 기도드립니다.

하늘마을 오시는 모든 분께 따뜻한 사랑과 아낌없는 건강강의 매일 주셔서 정말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배운 것 아프신 분들 한에 열심히 전하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