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회복사례

암회복사례

폐암 하늘마을 자연치유 성공사례

by 헤븐벨리 posted Apr 27,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식사사진.jpg

 

폐암 하늘마을 자연치유 성공사례

OO, , 72년생

 

안녕하세요? 저는 폐암 3기로 수술을 하였지만 림프로 전이된 상태이기 때문에 의사선생님께서 항암 치료를 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의사 선생님께서 함암을 할 때와 안 할 때 전이되는 차이가 5%라는 말을 듣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서 항암을 포기하고 하늘마을로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통증이 있었고, 숨이 많이 차서 2주 동안은 평지만 간신히 걷고 산에는 올라갈 수 없었습니다. 과일 해독 프램으로 3:1:3(3일 과일식, 1일 보호식, 3일 건강식) 과일식을 석 달 정도 유지하다가 현재는 아침과 저녁은 소식, 저녁은 금식으로 하루 두 끼 식사만 하면서 하루 18시간 금식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온 지 3주째부터 힘들지만 하루 두 번씩 매일 산에 오르며 운동을 꾸준히 빼먹지 않고 했습니다. 한 달 뒤부터 신기하게 숨찬 증상이 없어지고 날이 조금씩 풀리면서 지금은 오전 6시 반, 11시 반, 3시 반 하루 세 번씩 운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습니다.

힘들어도 매일 운동을 했더니 체력이 좋아졌습니다. 여기 와서 밤에 누워 계시거나 운동을 안하시는 분들을 보면 제일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최고의 치유제인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누리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산에 오를 때 기도와 찬양으로 주님과 함께 운동을 해서인지 크게 힘들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몸을 참 신비하게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하나님이 전해 주신 법과 질서 안에서 살아갈 때 우리 몸 세포가 가장 활발하게 회복되는 놀라운 기적들을 보게 됩니다. 이런 주님의 능력을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하늘마을이라 생각됩니다.

믿음, 공기, 운동, 음식 모든 것이 잘 어우러져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자연치유가 결코 쉬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죽는 날까지 하늘마을에서의 생활방식을 유지해야 합니다.

 

저는 수술 후 5개월 만에 CT 검사를 받았고, 아무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여기 계신 모든 분들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하나님이 주시는 모든 것들을 누리시기 바라니다.

마지막으로 원장님과, 부원장님 하늘마을 가족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

자궁경부암, 갑상선암 자연치유 체험담

by 헤븐벨리 posted Jul 13,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P1522726.jpg

 

P1522733.jpg

 

P1522735.jpg

 

P1522739.jpg

 

P1522740.jpg

 

 

안녕하세요....저는 55세 여성입니다..

 
2019년 12월에 건강검진을 받은 결과  자궁경부암과 감상선암 진단을 받고 두려움과 힘든 날들을 보냈습니다.
 
2019년 12월 말에 자궁경부암 적출 수술 후 갑상선암 수술을 하기로 했는데 그즈음에 
유튜브(하늘마을 힐링센터)   강의를 듣고 하늘마을 프로그램을 실천하기로 마음을 먹고 
식생활과 생활 패턴을 하늘마을힐링센터 FCA 프로그램 방식을 그대로 따라서 했습니다.
 
이듬해 4월에 평창에 있는 하늘마을 힐링센터에 와서 건강체크를 하고 FCA 프로그램을 따라 하면서 건강이 차츰 좋아지는 것을 느끼면서 이 방법으로 계속하면 완치되겠다는 확신이 들어서 꾸준히 실천했습니다.
 
 그 결과 오늘 2020년 7월12일 하늘마을힐링센터에 4차 방문을 했는데 검게 뭉쳐있던 혈액이 맑고 건강해졌습니다. 거의 정상에 가까워 보인다는 원장님의 말씀을 듣고 무척 기뻤습니다.
 
언니도 제가 하는 것을 보고 3주 동안 하늘마을 프로그램을 따라서 했습니다. 저의 4차 당일 체험에 동행했는데 언니 혈액도 많이 깨끗해 지고 건강 수치도 많이 개선 되었습니다.
하늘마을TV 유튜브 채널을 만나 힘겨운 생활에서 탈피하고 행복한 질 높은 삶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원장님과 부원장님은 저 뿐 아니라 우리가족의 은인이고 구세주입니다.
 
저는 요즘 아주 행복하고 매일 즐거운 식사를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 삶을 이어갈 것입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원장님, 부원장님의 깊은 사랑 감사합니다....
 
?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