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치유 정보 1

대장암 자연치유와 사례

by 헤븐벨리 posted Oct 11, 2017

오늘은 대장암 자연치유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장암을 가진 분들은 전이도 흔하게 일어나는데요. 혈행을 통해 간으로, 온엉덩정맥(common iliac a) · 아래대정맥(IVC)을 경유해 폐로,  동맥을 거슬러 올라가는 림프절로, 복막 등으로 전이됩니다. 게다가 생존율도 늦은 편입니다. 대장암 4기의 경우 5년 생존율이 10%, 게다가 4기에 간, 폐 전이가 있을 경우에는 5년 대장암 생존율은 1~2%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연치유는 아직 진통제를 사용하지 않는 상태에서, 배변활동이 양호하며, 오르막을 걸을 수 있을 정도로 보행이 양호하다면 해볼만 합니다.

 

 

 

 

대장암은 왜 걸릴까요?

발병 원인을 제거하면 치유의 길도 보입니다.  대장암의 근본원인은 잘못된 식습관에 있습니다. 늦은 저녁 식사나 과식, 과도한 긴장으로 인한 소화기 부담, 육류나 패스트푸드 중심의 식사 등은 대장암을 유발시킵니다.

 

하늘마을 힐링센터 -  대장암 환우 자연치유 방법

 

 

01. 대장암환자는 제일먼저 장청소를 해야합니다. 대장안에 부패된 음식물 찌꺼기와, 유해한 미생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제일 좋은 방법으로는 1일 정도 숯가루 물금식을 합니다. 1일  3회 식용 숯(약국에서 파는)을 2~3스푼 물과 함께 복용을 하면 장 안에 대부분의 유해균과 부패한 음식물이 배설됩니다. 그리고 나서 체력을 안배해 1~3일 정도 해독식으로 과일식을 해주면 아주 좋습니다.

 

 

02. 장에 부패를 일으키는 고기나 생선류, 당도가 높은 음식, 탄산음료, 차가운 음식을 섭취하는 습관을 끊고, 현미와 채소, 과일과 견과류 위주의 식사를 해야합니다. 장염이나 소화력이 떨어진 경우에는 장을 자극하지 않도록 일정기간 부드러운 음식을 섭취해 주는  것도 좋습니다.

 

 

03.  장염이 심한 경우에는 과일식사 보다는 호박죽, 현미죽, 들깨죽, 순두부나, 두부식, 과일탕 등 부드러운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채소를 먹을 경우에는 반드시 익혀서 섭취해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음식을 입 안에서 충분히 물이 될 때까지 충분히 씹어 먹어야 합니다.

 

 

04. 장의 염증 수치를 낮추고, 변비 해소를 위해서는 오메가 3가 들어있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들깨, 아미씨 볶은가루, 아보카도, 햄프시드 등을 매끼 적당량 먹으면 장염과  극복하는데 있어서 아주 중요합니다.

 

 

05 간식이나 비번한 식사는 소화기관을 지치게 하고, 소화시스템과 해독시스템을 방가트리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일 2식을 하면서 저녁 시간에는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저녁에 5시 30분 정도에 한 종류의 과일만 잘 씻어서 껍질채 먹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과식이 되지 않도록 허기만 면할 정도로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06. 대부분의 암환자는 장내 유익균이 부족하고 유해균이 많습니다.  하지만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나 껍질채 먹는 사과 등을 섭취하면 유익이 빠른 속도로 증가합니다.  그 외에 아눌린이 풍부한 돼지 감자, 올리고당이 풍부한 양파 등을 섭취해 주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07. 변비로 인해 음식물 소화 시간이 길어지면 많은 발암물질과 독성이 체내로 유입됩니다. 이것은 대장암의 큰 원인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벽에 윤활제 역활을 하는 미역, 마시마, 마, 해초류 등을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08. 소화기관의 염증이나 독성을 제거하는 데에는 약국에서 판매하는 숯가루를 복용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매일 저녁 1~2스푼 정도의 식용 숯가루를 물에타 복용하고, 프로폴리스나 천연항생제 등을 겸해서 복용하면 장의 유익균을 죽이지 않고, 유해균을 억제할 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09. 반드시 음식은 천천히 꼭꼭 씹어먹어야  합니다. 입 안에서의 소화는 소화의 첫 단계입니다. 부족한 소화액을 가지고도 소화 흡수에 무리가 없도록 해주고, 활성산소나 세균을 막아주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물을 많이 마셔야 하는데 식전 30분, 식후 2시간을 피하고는 물을 많이 마셔야합니다. 하루 2리터 정도가 좋습니다. 늦은 저녁 시간에 물을 마시면 숙면을 방해하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TV 시청을 금하고,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 합니다. 청색파장이나 양이온 전자파는 수면 시간을 줄어들게 합니다.

 

 

10. 가능한한 약을 끊되,  위험 요인이 있는 분들은 의사나 자연치유 전문의와 상의하여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약물은 장의 유익균을 헤치고 간에 부담을 줍니다. 자연치유를 위해서는 약을 끊고도 회복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야 합니다.

자연치유 사례

이 분은 대장암에서에서 간과 림프절로 급속하게 전이 되었고 우울증과 불면증 심화 상태에서 하늘마을 힐링센터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셨습니다. 하지만 자연치유 약 80일 만에 몰라보게 좋아졌습니다.

 

이 글이 대장암 자연치유 방법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나요? 더 좋은 환경과 식이요법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늘마을 힐링센터를 노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영수 원장  010 -9320-3004.

 

?